[강북-미아동] 미아테라피 힐링이벤트 명품 호텔식마사지 전문가의 힐링테라피 > 전국 마사지 샵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지역별업소

테마별업소

쿠폰&이벤트

커뮤니티

마사지 방문후기

해외마사지

포인트게임

제휴문의

전국 마사지 샵

[강북-미아동] 미아테라피 힐링이벤트 명품 호텔식마사지 전문가의 힐링테라피서울,서울,서울 / 강북,성북,도봉

페이지 정보

상호 미아테라피 연락처 0503-5345-0032 최저가 80,000원
위치 미아동 42-8 영업시간 AM 9:00~AM 5:00 조회 446,785회
신규업소, 아로마테라피, 스파/사우나, 호텔식마사지, 수면가능, 스포츠&경락, 스킨케어, 커플환영, 할인업소

본문


 


.

미아사거리역 3번출구 ]

 

숙련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호텔식 쌤들과

전직원이 친절히 모시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지친 심신을 힐링받고 가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꼬옥~ 방문해주세요 ^v^*!!


강북건마 미아테라피 예약문의

0503-5345-0032 

​ 

* ······ ** ······ ······ ** ······ *

°*  특별한  EVENT  *°

주간 할인: 오전 9시~저녁 6시

야간 할인: 저녁 6시~새벽 5시

* ······ ** ······ ······ ** ······ *

​ 

*:: ::*


┌ 돌발이벤트 추천코스 
★ 할인기간 : 12월 31일까지
오전9시~저녁8시까지 12,9만 이후엔 14만
 B   90분 ➔  12.9/14
힐링케어+호텔식마사지+힐링케어 
 
┌ 프리미엄 호텔마사지 
 A   75 ➔  11/12만   
호텔식마사지60분 + 힐링케어15분 
 B   90분 ➔  12.9/14
힐링케어+호텔식마사지+힐링케어 

┌ 호텔식 테라피 
 C   60 ➔   8/야 8만  
    호텔식마사지 60분   
 D   90 ➔  9.9/10.5
호텔식마사지 90분


----------------------------------------------------------

※ 카드결제시 +1만원 추가됩니다

 현금결제시 적용되는 마타운 회원가 입니다

----------------------------------------------------------

강북건마 미아테라피 예약문의 

0503-5345-0032 

편의시설

 실: 조용하고 쾌적한 수면시설 완비

 미아 최대규모 샤워/사우나 시설 완비!!!

최신 방: 최신영화를 24시간 연속으로

ㅡㅡㅡ틀어드립니다^^

④ 방 : 최신 만화 다수 보유​! ㅡㅡㅡㅡ

제공: 백반, 라면, 짜파게티 택1.

시설: 365일 24시간 편안한 주차가능

*:: ::*

전원 [ 한국 ] 쌤들!!

상기 코스교육 수료

-한국 관리사-

 은영 리사님  시연 관리사님

 민아 리사님 리사님

*:: ::*

오전 9시 ~ 새벽 5시

365일 연중무휴


강북건마 미아테라피 예약문의 

0503-5345-0032 

*:: ::*

미아사거리역 3번출구 도보3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42-8 (도봉로 16)

( 무 료 주 차 )

 

*:: ::*

* 예약 환영!! 입실 후 선불 결제 부탁드립니다^^

* 폰이 꺼져있을시 랜덤휴무 or 마감 이십니다...

*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이 자동취소 되세요

* 과음, 발신자미표시, 핸폰이 아닌번호, 비매너,

불법,퇴폐,무단&상습캔슬등은 예약불가하세요

미아동건마,미아동마사지,호텔마사지,미아리건마,미아테라피,감성마사지,힐링마사지,미아타이,미아아로마











 강북건마,강북아로마,강북스웨디시,미아테라피,미아건마,미아아로마,미아24시마사지,강북24시마사지,강북타이,미아타이


후기 584건 후기등록

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4-18

받아보니 90분코스가 혜자코스네요

즐거운 달림을 생각하면서 미아테라피로 갑니다돌발이벤트 13장으로 결제를 하고 샤워하고 나옵니다방으로 안내를 받고 잠시 기다리니 관리사님이 들어오십니다관리사님 들어오셔 불편한곳을 물어봅니다그냥 전체적… 더보기

사시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4-16

싹~~ 풀리는 기분 정말 최고입니다

실장님게 결제를 하고 샤워장에서 샤워를 하고 나옵니다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담배도 피면서 호흡을 가다듬고 진정을 합니다 ㅋㅋ방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갑니다마사지사님이 들어오시네요 여기는 마시지도 … 더보기

cccpoo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4-13

재방문 후기올려요

거의 한달만에 온것 같네요실장님 추천으로 ㅇㅇ쌤 봤어요요즘 지명이 가장 많다고해서봤는데 그럴만하네요ㅎㅎ뭔가 기존쌤들과는 다른 느낌이었네요보신분들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ㅎㅎ어째건 오늘도 힐링하고 갑니다… 더보기

Eli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4-08

간단히 샤워 마치고 마사지 받으러 입실

시설좋네요 관리쌤은 친근하게 대화도 걸어주시고 자연스럽게 후면부터 마사지 해주시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경력도 오래 되셨는지 압도 너무 좋고 구석구석 뭉친곳을 잘 집어서 풀어주시네요 역시 마사지는 … 더보기

그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4-04

힐링하기엔 불편함이 없습니다

생각보다 외모가 괜찮으신 관리사님이 입장! 간단한 인사를 나누고 마사지 돌입 합니다 어깨부터 팔 등 하체 순서로 진행되는데 찐자 생각보다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평이 좋은 이유를 알겠네요.오일… 더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역별검색

전국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강원 충북 세종 충남 경북 경남 전북 전남 광주 울산 대구 부산 제주

테마별검색

전체 신규업소 1인샵/2인샵 스웨디시 로미로미 타이마사지 중국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두리코스 홈케어(방문) 왁싱 스파/사우나 호텔식마사지 24시간 수면가능 발마사지
스포츠&경락 스킨케어 커플환영 남성전용 여성전용 남자관리사 할인업소


마타운 지역 프리미엄 제휴업소

전국 마사지 샵 목록
번호 지역 상호 제목 조회
서울 | 강서 마곡테라피 67141
경기 | 구리 원스웨디시 4934
서울 | 강서 마곡 봄테라피 473565
서울 | 동작 사당 킹타이 373774
서울 | 관악 신림 킹타이 436916
충남 | 천안 문테라피 510708
서울,서울,서울 | 강북,성북,도봉 미아테라피 446788
서울 | 관악 봉천 킹타이 109103
서울,경기,인천 | 여대생홈타이 295427
서울,인천,경기 | 이브홈타이 4981
서울 | 강서 라곰스웨디시 599028
서울,인천,경기 | 엘프홈타이 93709
충북 | 청주 허밍타이 131637
경기 | 구리 럭타이 457251
서울,경기,인천 | S라인홈타이 27444
서울,인천,경기 | 빨간맛홈타이 221271
서울 | 동작 휴힐링 201174
서울,인천,경기 | 핑크걸홈타이 2679
서울,인천,경기 | 오감만족20대홈타이 25204
서울,인천,경기 | 승무원홈타이 3954
서울,인천,경기 | 아찔한푸잉홈타이 33633
서울,경기,인천 | 여신홈타이 214466
서울,인천,경기 | 레이싱걸홈타이 59580
서울,인천,경기 | 퀄리티홈타이 26534
서울 | 용산 트리쉐이드 26032
인천 | 연수구 겐죠스웨디시 1636
서울,인천,경기 | 쌔끈한홈타이 29941
제주 | 제주 마카오 2244
서울 | 구로 멜론스웨디시 3314
서울,인천,경기 | 예쁨주의 홈타이 43166
충남,충남 | 아산,천안 VIP홈타이 5268
서울,서울 | 서초,강남 은채1인샵 97612
충남 | 천안 몽타이 210682
서울,서울 | 성북,강북 미아굿타이 295077
제주 | 제주 투썸아로마 79352
경기 | 성남 오로라 342866
경기 | 고양 굿타이 218246
서울 | 성북 팟타이 177169
경기 | 성남 쿨타이 232991
서울 | 강서 핫타이 183389
서울 | 은평 파타야 175932
서울 | 마포 실크로드 198040
서울 | 마포 굿타이 191473
3 경기 | 오산 천지우스파 104573
2 경남 | 김해 오로라 81404
1 경남 | 창원 손길 94017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