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관광 부활, 모두투어 다낭 상품 출시 > 해외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지역별업소

테마별업소

쿠폰&이벤트

커뮤니티

마사지 방문후기

해외마사지

포인트게임

제휴문의

해외이야기

베트남 관광 부활, 모두투어 다낭 상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과장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272회 작성일 22-04-11

본문

모두투어는 비엣젯항공으로 4월 29일부터 5월 22일까지 주 3회, 총 11항차 (수:3박5일, 금,일:4박6일) 패턴의 동남아 대표 에코(eco) 휴양지인 베트남 다낭 상품을 출시한다고 4월 7일 밝혔다.


방역 당국이 4월부터 베트남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예방 접종 완료자도 격리 의무를 면제하기로 하면서 드디어 베트남의 관광길이 본격 열렸다. 게다가 베트남 정부는 한국을 비롯한 13개국에서 오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비자를 면제해 주는 과거 혜택을 부활시켜 사실상 그동안 베트남 관광을 가로막던 모든 절차가 해소되었다.


베트남은 동남아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로 코로나 이전 2019년도 기준, 430만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베트남을 방문했다. 특히, 다낭은 매년 관광객이 꾸준이 증가해 그중 40%인 180만 명이 찾을 정도로 베트남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대표 관광형 상품으로는 `[모두좋아한다낭] 다낭/호이안/바나힐 3박 5일`이 있다. 다낭 시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여유로운 일정에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와 마블 마운틴, 시내 관광, 세계 6대 해변 미케 비치 관광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황제마사지 가즈앗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