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계속 받다보면 강남피쉬안마 확실히 낫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지역별업소

테마별업소

쿠폰&이벤트

커뮤니티

마사지 방문후기

해외마사지

포인트게임

제휴문의

자유게시판

꾸준히 계속 받다보면 강남피쉬안마 확실히 낫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흥의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793회 작성일 21-04-03

본문

요즘 날이 풀려서 운동을 하는데 거기 선생님이 제가 체형이 많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는데 도수는 너무 겁이나서 다른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제 친구는 요즘

마곡마사지 받으러 다니고 나서 자세도 교정되고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찾아간곳은 바른척추지압원이라고 몸이 아프신분 어르신분들에게는 이미 동네에서 소문나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저처럼 젊은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하던데 친구도 그 소문듣고 다니면서 저한테까지 추천을 해줬던거였어요.

예약을 하고 가야 상담하기가 편하기도 하고 요즘은 그냥 무턱대고 찾아가는건

예의가 아니잖아요? 마곡역 3번출구로 나와서 1분정도 걷다보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건물4층에 위치해 있고 큰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방문하기도 좋았어요.

부푼 마음으로 그동안 제가 안좋았던 부분들을 상담 받을 생각으로 걱정반 기대반 하면서 들어갔답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찾기 쉽게 되어 있어서 다른 마곡마사지 들이랑 헷갈리지 않았어요.

안으로 들어가자 널찍한 공간에 여러가지 방들이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솔직히 지압원 이라길래 오래된 공간이거나 조금 삭막하진 않을까 싶었지만 오히려 따스하면서도 고급스러워 안심할 수 있었어요.

대충 둘러보게 된 내부에는 더러운 부분 하나 없이 쾌적해서 오랫동안 있다고 찝찝하지도 않더라구요.

게다가 물건들이나 그 어떤 공간에도 쾌적하게 청소를 잘해두신 것을 확인했구요.

제가 좀 예민한 편이라 침대나 이불 등 이런 상태가 별로면 오래 못있거든요.

어디에 가든 금방 받고 가거나 너무 심하다 싶으면 취소도 할 정도였지만 여기에서는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을 정도로 쾌적했네요.

그리고 일단 마곡마사지를 처음 받아봐서 그런지 좀 떨렸거든요.

다른 사람들이 없는 곳에서 혼자 받고 싶었는데, 다행히 일인실도 있어서 편하게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일단 마곡마사지를 처음 받아봐서 그런지 좀 떨렸거든요.

다른 사람들이 없는 곳에서 혼자 받고 싶었는데, 다행히 일인실도 있어서 편하게 할 수 있었네요.


본격적으로 제대로 된 마곡마사지를 받아보게 되었어요.

프라이빗하게 혼자 받게 되니 마음이 안정되면서 나른해지더라구요.

일단 처음에 제가 어디가 아프고 어떻게 아픈지에 대해서 꼼꼼히 상담을 받게 됩니다.

그러고나서 슬슬 만져주시면서 그 아픈 부분들을 풀어주기 시작하세요.

처음에 눌러주시면서 아픈지 확인을 계속 해주시니 좋더라구요.

저는 처음부터 다행히 그 세기가 아프면서도 시원한게 딱 좋아 그대로만 부탁 드린다고 했죠.

절로 앓는 소리가 나면서 점점 몸들이 힘이 쭉 풀리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그러면서 조금 더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었구요.

저는 허리가 너무 아파서 종아리가 아픈 줄 몰랐는데요.

막상 그쪽을 누르니 아파서 깜짝 놀랐네요.

선생님께서는 저를 마사지 해주시면서 이 꼴이 될 때까지 그냥 있었냐면서 뭐라하시더라구요.

안그래도 이게 한번만으로 바로 좋아지는건 아니었거든요.

꾸준히 계속 받다보면 강남피쉬안마 확실히 낫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하니 저도 계속 받아보려고 해요.

안그래도 저도 한번만으로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느껴 계속 받을 생각이었어요.

안그래도 꾸준에 주3회로 방문해서 받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일상생활에 방해가 되었다면 요즘에는 그런게 줄어 들어 편히 지내고 있어요.

게다가 처음에 상담을 받을 때에 척추모형을 통해서 하나하나 짚어주면서 알려주시거든요.

어디어디가 아플거라고 말씀을 막 해주시는데, 확실히 믿음이 막 가더라구요.

게다가 기구도 있길래 뭔가 했더니 카이로프랙틱 시술을 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이건 골반교정은 물론 척추교정 할 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허리만 비틀어진게 아니라 골반까지 안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안그래도 요즘에 걷는게 힘들 정도로 그렇더니 저는 허리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선생님 덕분에 제가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확실하게 알 수 있으니 너무 좋았는데요.

마곡마사지를 통해서 제 몸에 제대로 알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그 어떤 한의원이나 약물치료, 주사 등 다양하게 해봤지만 소용이 전혀 없었잖아요.

진작에 내가 이 지압원을 알게 되었다면 돈도 덜들고 빨리 나았을텐데! 하는 후회가 들더라구요.

원장님께서는 오래된 경력을 가지고 계셔서 그런지 확실히 달인의 느낌이 제대로 나더라구요.

그냥 대충 꾹꾹 누르는게 아니라 그 어떤 곳을 딱 눌렀을 때 내가 아픈 곳을 제대로 풀어주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카이로프랙틱 마사지의 가격대가 그렇게 높은 편이 아니라 부담없이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네요.

안그래도 다른 곳들이나 어떤 카이로프랙틱 시술을 해주는 곳을 가도 너무 비싸기만 했는데 말이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67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988 01-08
4678 모나코블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51 09-06
4677 마사지타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5 12-27
4676 say27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1 01-22
4675 CALE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 05-03
4674 샹잉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8 12-21
4673 닉퓨리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43 03-28
4672 싸구또싸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6 09-29
4671 아무개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 11-19
4670 보보스구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33 04-01
4669 이거할줄몰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5 09-09
4668 마사지타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00 12-16
4667 마토토토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42 09-17
4666 마사지타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8 01-15
4665 시리즈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39 08-05
게시물 검색